가수 임영웅, 감성 자극하는 두 번째 자작곡 발표
첫 자작곡 ‘런던 보이(London Boy)’ 이후 두 번째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가수 임영웅이 감성을 자극하는 두 번째 자작곡을 발표한다.
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싱글 ‘모래 알갱이’를 발매한다.
첫 자작곡 ‘런던 보이(London Boy)’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잠재력을 탐색했던 임영웅은 이번 두 번째 자작곡인 ‘모래 알갱이’에서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를 선보인다.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라는 가사로 듣는 이를 위로할 예정이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잔잔한 파도소리는 물론, 임영웅의 휘파람도 담겨 포근하면서도 듣는 순간 저절로 힐링이 돼 대중에게 선물같은 곡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 등의 메시지도 곡이 주는 의미를 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오후 선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 역시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파도가 치는 바닷가를 배경삼아 펼쳐지는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오전 8시 시준 벌써 100만뷰를 넘겼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KBS 2TV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 출연 중이다. 3화는 오는 10일 오후 9시25분 방송한다. 4화는 18일,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 공개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