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롯데월드가 오는 28일부터 시행되는 ‘만 나이 통일법’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 ‘다시 만나이 세계 : 지금 나이 2만 안녕!’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비롯해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 워터파크 등 전국 5개 사업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연령대와 관계없이 생일이 6~7월인 경우 롯데월드 사업장의 오후권 및 입장권을 각 2만원에 즐길 수 있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후 4시, 어드벤처 부산은 오후 3시 이후에 입장할 수 있는 오후권을 각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은 오는 16일부터 여름 시즌 축제 ‘시티바캉스&삼바’와 ‘시티바캉스&워터’를 각각 연다. 이국적이고 정열적인 여름을 즐기고 싶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시원한 물길 속에 흠뻑 젖어 보고 싶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제격이다.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롯데워터파크도 오후 2시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는 오후권을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전망대 서울스카이를 시간대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입장권도 같은 기간 동안 각 2만원에 예매할 수 있다.
단 우대표 매표 시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입증 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사업장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