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가 3년 연속 사용률 1위에 오른 웨지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 코리아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웨지는 클리브랜드로부터’라는 공식을 수립한 클리브랜드골프는 웨지 전문 브랜드로서 가장 많은 19개 그루브 웨지로 역사의 큰 획을 그었다. 덕분에 3년 동안 사용률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RTX6 ZIPCORE의 한정판 시리즈인 ‘마이 디자인 에디션’은 코리아 에디션 뿐만 아니라 스타, 머니, 밀리터리, 트럼프 총 5종으로 골퍼 취향에 맞게 자신만의 웨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헤드 백페이스에 태극 문양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레이저 처리해 기존 모델에 비해 보다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클럽 페이스에 19개 그루브 사이사이 수천 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를 더해 페이스 전체를 빈틈 없이 채웠다. 스핀량 극대화를 위한 클리브랜드만의 기술인 셈이다. 기존 19개의 얼티집 그루브는 볼에 닿는 날카로운 그루브의 수를 증가시켜 스핀력을 극대화해주고 수천 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는 임팩트 될 때 볼을 최대한 밀착시켜 움켜쥐는 접지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젖은 러프, 벙커, 필드의 어떤 상황에서도 구현하고자 하는 최적의 스핀 퍼포먼스와 함께 정교한 그린 공략이 가능하다.

RTX6 ZIPCORE 코리아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RTX6 ZIPCORE의 헤드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만든 미니어처 디봇툴과 클리브랜드 모자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릭슨 Z-STAR 볼 하프더즌(6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캐디백, 10명에게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RTX6 ZIPCORE 코리아 에디션은 투어 사틴(TOUR SATIN / 은색), 블랙 사틴(BLACK SATIN / 검정색)의 2가지 컬러이고 골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52도, 56도로 출시된다. 샤프트는 다이나믹 골드 S200이며 그립은 GOLF PRIDE 투어 벨벳 풀러버 그립을 장착했다.

카카오 톡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브랜드골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