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웨딩 쇼케이스 ‘더블리스’를 개최한다.
15층 ‘센트럴 파크홀’에서 열리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이달 19~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더블리스’는 사랑하는 이들과 다채로운 미래를 그려나간다는 의미를 담은 ‘컬러풀모먼트’ 테마로 진행된다.
로비의 포토존과 메인 웨딩홀인 ‘센트럴 파크홀’은 웨딩 전문 플로리스트가 2024년 트렌드 컬러인 ‘파이어리 레드’와 ‘퍼시몬 오렌지’를 반영한 생화 장식으로 꾸며진다.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배경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웨딩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켄싱턴호텔 총주방장이 직접 만든 총 6가지의 웨딩 코스 메뉴도 시식해 볼 수 있다. 단, 일별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웨딩 쇼케이스 모든 참가자에게는 각종 카나페 메뉴와 칵테일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에는 호텔 웨딩 전문 담당자와 일대일 맞춤형 상담도 진행된다.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4 웨딩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예약 및 문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연회예약실로 하면 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