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K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로축구 울산현대축구단이 더코리아콜라겐과 라이브 커머스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한다.
울산 현대 축구단 공식 후원사인 더코리아콜라겐은 24일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콜라게너지’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에는 울산 현대의 수장, 영원한 리베로 홍명보 감독과 울산 토박이 ‘설스타’ 설영우 선수가 출연 예정이며. MC는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2위 이수지 선수가 맡게 된다. 특히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홍명보 감독의 출연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콜라게너지는 BCAA, 글루타민, 아르지닌 포함 아미노산이 총 5,000mg 함유된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이다. 또한, 무설탕, 무지방, 무카페인으로 남녀노소 섭취가 가능하고, 국제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기관인 LGC로부터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국가대표 선수들과 국내 유수의 구단, 프로 선수들이 애용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및 베스트 리뷰 고객에게는 선수들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최다 구매고객에게는 홍명보 감독과 설영우 선수가 라이브방송에서 직접 사인한 사인볼을 증정한다.
울산현대 축구단과 더코리아콜라겐의 콜라보 쇼핑라이브는 24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더코리아콜라겐’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