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한국투자신탁운용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자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구독 인증 참여자를 대상으로 ‘3X 레버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3X 레버리지’는 당첨자가 경품인 최신 애플 기기 3종 중 1종을 3대씩 받을 수 있다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투자신탁운용이 현재 운용 중인 5개 채널 중 3개 이상을 구독하고 ‘한국투자신탁운용 블로그’에 안내된 이벤트 응모 링크에서 인증하면 된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추첨을 통해 채널 구독 인증자 중 3명에게 본인이 선택한 기기 1종을 3대씩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1월 중순에 한국투자신탁운용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애플에서 10월 출시 예정인 ‘아이폰15 프로’, ‘아이패드 에어5’, ‘에어팟 프로2’ 등 최신작이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의 공식 SNS는 한국투자신탁운용 전용 채널 3개(유튜브·카카오톡 채널·인스타그램)와 ACE ETF 채널 2개(카카오톡 채널·인스타그램)로 구분된다. 한국투자신탁운용 전용 채널에서는 회사와 관련된 전반적인 소식이나 투자 트렌드 관련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다. 다양한 업계 현직자의 투자 방식을 보여주는 ‘요즘투자’ 콘텐츠가 대표적이다.
반면 ACE ETF 채널은 한국투자신탁운용의 상장지수펀드(ETF) 관련 이슈에 집중한다. ACE ETF 관련 이벤트 소식 및 ACE ETF 편입 자산 관련 소식 중심이다. 지난 10일에도 ACE 미국30년국채액티브(H) ETF 및 ACE 미국30년국채선물레버리지 ETF와 관련된 미국 30년물 국채 입찰 소식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전한 바 있다.
김찬영 한국투자신탁운용 디지털ETF마케팅본부장은 “‘고객 가치 지향’ 실천을 위해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더 많은 투자자들이 보다 쉽게 투자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