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위호텔 제주가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형 웨딩을 제안했다. 색다르면서도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스몰 웨딩부터 자연의 청량함이 어우러지는 숲속 웨딩까지 취향대로 연출할 수 있는 맞춤형 웨딩이다.

위호텔제주는 한라산 중산간에 자리하고 있어 청정 숲의 가든과 편백 군락지 등 다양한 숲속 웨딩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천혜의 자연이 품은 야외 가든으로는 금호가든을 비롯해 아잘리아가든과 메가와티가든, 그리고 1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드넓은 샬레광장이 있다.

영화 속 주인공인 된 것처럼 낭만적인 웨딩을 원한다면 한라산 정상을 배경으로 하는 탁 트인 루프톱이 제격이다. 특히 대자연 속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이 함께 한다면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위호텔제주는 위병원과 연계한 차별화된 특화 서비스도 선보인다. 위병원 건강증진센터와 미용성형센터는 예비부부와 양가 부모님의 피부 미용과 건강을 위해 ‘헬스케어 테라피’와 ‘영양주사’, ‘미용 성형’ 등의 서비스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한편, 위호텔제주는 국내 최초 의료관광 콘셉트의 호텔로 천연화산암반수와 청정 숲을 활용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건강증진센터와 미용성형센터 등 위병원과 연계한 전문 의료시설을 통해 체계적인 맞춤형 테라피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소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진행하는 스몰 웨딩이나 다양한 자연 속 웨딩을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