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물티슈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면서 관련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고 있으나 그만큼 물티슈의 안전성에 많은 의구심 또한 커지는 모양새다. 이런 때 ㈜샤인(조태희 대표)이 국내최초로 프리미엄급 특허 물티슈 ‘베베숨’으로 시장 경쟁력을 끌어올려 눈길을 끈다.
이 업체는 ISO 9001/14001 인증을 취득한 국내 최초로 천연방부제 및 천연물티슈 특허를 보유한 업력 20년의 물티슈 업체다. 조태희 대표는 물티슈 제조 분야에서 탁월한 물티슈 연구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다.
조 대표는 가면 갈수록 깐깐한 기준으로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제품 품질, 인체 안전성, 보관성, 휴대성에 대해 꾸준히 연구했고 이를 토대로 고품질 특허 물티슈인 사람이 숨쉬는 물티슈 ‘베베숨’를 생산하며 해당 분야에서 입지를 다졌다.
‘베베숨’ 제품은 천연비타민C, 아연미네랄이온정제수, 초임계매실발효추출액 성분만으로 만들어져 조 대표가 직접 액상을 마실 정도로 안전하며 인체에 무해하다. 시중에 판매되는 수많은 물티슈에 사용되는 아기에게 해로운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소듐벤조에이트(EWG 3등급), 세틸피리디늄클로라이드(EWG 4등급) 등 수많은 화학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유해성분이 없어 피부자극과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신생아, 피부 자극에 민감한 성인 등 아토피 피부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2023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이노베이션 리더 대상에 선정된 조태희 대표는 “내 아이가 먹거나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것이 목표”라며 “성원에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베베숨’ 물티슈는 국내 최대 평량 고급 엠보싱 원단으로 제조되며, 아기용 물티슈인 ‘베베숨’을 비롯해 천연클렌징티슈, 남성스포츠티슈, 여성청결티슈, 비데티슈, 반려동물티슈, 휴대용·업소용 물티슈, 일회용 위생 행주 등이 있다.
또한 샤인은 화장을 지우는 천연 클렌징 워터 ‘지우다’를 새로 출시했는데 천연 특허 물티슈 ‘베베숨’과 함께 홈쇼핑 입점, 해외 수출 추진 등 유통 채널 확장에 힘을 쏟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wa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