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무신사가 앰배서더 뉴진스와 함께한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통해 떠오르는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오늘 공개되는 캠페인에 대해 뉴진스와 함께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목해야할 여성 패션을 소개하는 기회로 마련됐으며, 상상 속의 무신사를 의미하는 ‘이매지너리 무신사(Imaginary MUSINSA)’를 주제로 멤버별 스타일 화보와 영상을 선보이고 올해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무신사는 화보 공개와 동시에 오는 25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뉴진스가 화보에서 착용한 상품 60여 종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가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6일 캠페인 프리뷰가 공개된 이후 6천 여개의 기대평 댓글이 달릴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이어졌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뉴진스와 함께 고감도 여성 패션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진스와 함께한 이매지너리 무신사(Imaginary MUSINSA) 캠페인은 12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