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 고성군 문화의 집 3층에서 ‘2023년 고성군 중·고생을 위한 대학 입시 강연회’를 개최한다.
지난 7월, 고성군과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총동문회, 고성교육지원청이 맺은 업무협약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강연회는 대학 입시에 고민인 관내 중·고생 및 학부모에게 좋은 정보가 제공될 것이다.
특히 이번 강연회 특별초청 강사인 오대교 강사는 수험생 시절 수능 전 과목 만점, 전국 1등을 기록한 21년 차 스타 강사로 각종 방송사의 전문가 패널 및 입시 컨설턴트로 활약하였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현 입시 트렌드의 이해’라는 주제로 새롭게 개편되는 입시 내용과 ‘중고등 시기별 학습 방법’을 주제로 현 중고생들의 대입 입시를 위해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지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를 통해 고성군 중·고생들과 학부모에게 좋은 입시 정보와 성적향상에 대한 고민에 명확한 해결책을 제시할 전망이다.
군 관계자는 “최고의 교육전문가를 초청한 강연회인 만큼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입시 준비 및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강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acdcok@hanmail.net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