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실천 성금 2백만 원 기부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홍천군 홍천읍새마을회(회장 강신, 김경화)는 지난 5일 홍천읍 생활체육공원 다목적실에서 새마을회 회원, 읍 직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년 함께 나누는 행복, 사랑의 김장김치, 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 참여자들은 1,500포기의 배추와 양념으로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갔으며, 이 김치는 쌀 150kg와 라면 200박스를 포함해 관내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등 200가정에 전달되었다. 뿐만 아니라, 새마을회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고자, 이웃사랑 성금 2백만원을 기부했다.

강신 회장과 김경화 회장은 “우리의 작은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추운 겨울을 밝히는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항상 발 벗고 도와주는 우리 홍천읍 직원분들에게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심금화 읍장은 “홍천읍행정복지센터와 새마을회가 함께 한 행사라 더 뜻 깊은 것 같다.”라고 말하며 “항상 홍천을 위해 따뜻한 봉사를 책임져 주시는 새마을회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천읍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나눔 운동 이외에도 송편, 만두 나눔 행사, 장학금 기부 등 이외에도 많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