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평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평창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박금성)는 ‘모두가 함께한 청소년안전망’이라는 슬로건 아래 12일(화) 센터 집단상담실에서 강원도내 청소년 유관기관 관계자 및 청소년 지도자, 청소년 보호자들을 모시고 2023년 청소년안전망 운영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대회에서는 1년간의 청소년 안전망 구축 및 운영 성과를 발표하고,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박금성 센터장은 위기청소년 발굴 및 지원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고, 청소년의 위치에서 1년여간 학교폭력 예방 및 청소년 정책개발 등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청소년에게는 자랑스러운 청소년상을 시상했다.

박금성 센터장은 “청소년 안전망이 내실 있게 구축되고 운영될 수 있도록 2023년 한 해 동안 함께해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기관 간 협력을 토대로 평창 관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안전망을 잘 운영하겠다”고 기관 간 협력을 촉구했다.

평창군은 평창군청소년통합지원체계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자원 연계, 상담⋅보호⋅교육 등 맞춤형 서비스 등을 위기청소년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평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033-335-0924)로 문의하면 된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