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젖병소독기 브랜드 유팡이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24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지난 2008년부터 오로지 젖병소독기 하나만을 연구∙개발해 온 주식회사 블루케어는 2008년 8월, 유팡 오리지널 모델 출시를 시작으로, 젖병소독기 최초 독일 오스람 UV LED가 장착돼 2023년 10월에 출시된 유팡 시그니처 LED까지 명실상부 젖병소독기 업계에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명품젖병소독기로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특허받은 회전등갓 내에 설치된 6개의 UV자외선 LED와 하단 측면의 3개 UV자외선LED를 통해 사각지대 없이 자외선을 방출하여 3D입체 살균그리드를 완성했으며, 젖병소독기 중 유일무이하게 이중도어로 구성되어 있어 작동 중 내부 도어를 열지 않아도 작동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가의 슈퍼미러 스테인리스를 사용, 자외선 반사율과 살균력을 업그레이드한 점도 유팡시그니처 LED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이다. 젖병뿐만 아니라 치발기, 이유식기, 장난감, 모유수유용품, 주방식기, 미용용품, 애견용품 등 다양한 용품의 살균, 소독기로도 사용이 가능해 젖병을 떼고 난 후 아이가 클 때까지 오랫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전도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요즘 시대에 걸맞게 다년간의 컬러 연구를 통해 비앙카화이트, 샌드베이지, 노르딕그레이, 세이지그린, 셀러던블루, 테라코타오렌지 총 6가지 로 출시되었으며,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담아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만족하기에도 충분하다.

2024년부터 주식회사 블루케어는 젖병소독기 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형가전 및 다양한 유아용품 개발도 추진할 계획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