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MBC ‘아이돌라디오 시즌4’ DJ로 발탁됐다.

MBC 측은 30일 “더보이즈 선우를 ‘아이돌 라디오’ 시즌 4 DJ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이돌 라디오’는 지난 2018년부터 방송된 MBC 라디오 대표 프로그램이다. 시즌 1 비투비 서은광, 갓세븐 영재와 데이식스 영케이, 시즌 2 몬스타엑스 형원, 주원, 그리고 시즌 3에는 에이티즈 홍중과 윤호가 맡으며 인기 있는 스타들이 여럿 거쳐 갔다.

이들의 바통을 이어 시즌 4의 DJ가 된 선우는 “혼자 라이브 방송을 4시간 동안 진행한 적도 있다”며 “매회 다른 아이돌 게스트들과 함께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개개인의 매력을 끄집어낼 수 있는 DJ가 되고 싶다”고 각오를 남겼다.

이와 더불어 선우는 아이돌 라디오 콘서트 MC로도 활약한다. 그는 오는 3월 26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열리는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 콘서트 MC를 맡는다. 또, 무대에서는 본업 더보이즈의 멤버로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선우가 DJ를 맡는 ‘아이돌라디오’ 시즌 4는 오는 2월 19일부터 매주 월, 수 오후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와 매주 토요일 자정 MBC FM4U 라디오채널에서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