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홍천군 북방고령자 복지주택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난 22일 (목) 첫 보름이 뜨는 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행사 “잘 살아 부럼! 잘 살아 윷! 을 홍천군북방노인복지관 2층 다목정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북방고령자복지주택 어르신 90여명과 홍천군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이 참석하였다. 노래공연(장미경, 황영례)을 시작으로 3인 1조로 이루어진 18팀이 윷놀이에 참석하여 1, 2 ,3등의우열을 가렸다. 부대행사로 소원나무에 소원적기 포토죤, 투호를 진행하여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정월대보름 행사를 위하여 강원인삼농협에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홍삼100박스와 쌀 10kg 50포, LH주택관리공사에서 2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홍천군 주거행복지원센터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떡과 북방소재 산들밥 식당에서 막걸리 2박스를 후원해주셔 어르신들을 위한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홍천군노인복지관 관장(현윤재)는 ”이번행사를 통해 고령자 복지주택 어르신 간 단결과 화합 도모의 장을 마련하고 한해의 풍요와 건강을 기원하며 겅강하고 힘찬 새해 맞이 행사가 되었다”며 “정월 대보름을 앞두고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올 한해 건강과 풍요를 기원드린다”고 밝혔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