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글로벌 케이팝 팬덤을 열광시킨 ‘케이-웨이브 콘서트 인기가요’(이하 ‘케이 웨이브 콘서트 인기가요’) 공연 실황이 전격 공개된다.
9일 오후 2시에 방송되는 SBS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는 지난 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케이 웨이브 콘서트 인기가요’의 다채로운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에스파, 에이티즈, 다이몬, 아일릿, 있지, 케플러, MCND, 뉴진스, 넥스지, NMIXX, 원어스, 스트레이키즈, 수호(EXO), TREASURE, TWS, 유니스, XG, 제로베이스원 등 그 어느 때보다도 쟁쟁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날 MC로는 빼어난 비주얼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모두 갖춘 에이티즈의 윤호, 데뷔 후 첫 MC 도전에 나선 뉴진스의 해린, ‘인기가요’ 현역 MC로 활약 중인 제로베이스원의 한유진이 마이크를 잡아 글로벌 팬들과 호흡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10일 발표한 영어 싱글 ‘Lose My Breath’ 신곡 무대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최초로 공개되는 무대에 팬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슈퍼 루키’ 유니스와 넥스지, 보이그룹의 ‘청량 파워’를 뽐낸 TWS와 제로베이스원,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낸 뉴진스, 에스파, 엔믹스 등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무대들이 준비돼 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