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스테디셀러 어린이 뮤지컬 ‘헬로카봇’이 시즌8로 돌아온다.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8 ‘미래연구소를 지켜라’가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헬로카봇–미래연구소를 지켜라’는 이달 말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5’를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무대화한 작품이다. 카봇 관련 신기술을 연구하는 미래연구소가 최초로 공개돼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높인다.
카봇 미래연구소는 많은 것이 베일에 싸인 공간이다. 물론 차탄이 카봇시계를 통해 불러내는 카봇들이 이 연구소에서 태어나는지 알 수 없다. 하지만 이 연구소의 존재를 눈치챈 악당들이 핵심기술을 훔치려 하고, 차탄과 카봇들은 이를 막기 위해 힘을 합친다.
2015년 초연한 헬로카봇 뮤지컬 시리즈는 실물 크기 로봇의 등장으로 큰 호응을 받아왔다. 매년 높아지는 무대 퀄리티와 신나고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인기 어린이 뮤지컬의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다.
헬로카봇 뮤지컬은 지속해 새로운 무대를 만들기 위해 도전해왔다.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7의 경우 무대 위 카봇들의 액션을 보다 정교하고 실감 나게 선보이기 위해 홀로그램 기술을 접목해 더 풍성한 무대 연출을 구현했다. 애니메이션에서만 보던 장면이 홀로그램으로 구현되어 더 웅장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난 바 있다.
한편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8 – 미래연구소를 지켜라’는 최근 인터파크와 네이버를 통해 티켓 오픈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