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대환영이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하나은행이 ‘하나 히어로 데이’ 이벤트를 열었다.
하나은행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임영웅은 오는 16일 자신의 34번째 생일을 맞는다.
이에 하나은행은 13일부터 16일 일요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하나은행 H-PULSE에서 임영웅과 영웅시대를 위한 생일 카페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 시작일인 13일 오전 찾은 현장에는 오픈 시간 전임에도 수십 명의 영웅시대들이 한자리에 모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입장을 기다리는 팬들은 하나은행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설레는 표정으로 웃음꽃을 피웠다.
현장 1층 외부에는 임영웅에게 직접 전달되는 대형 메시지월과 거울 포토존이 마련됐다. 팬들은 하나 된 마음으로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며 마음을 표현했다. 이 밖에도 특전 컵홀더를 제공하는 미니 카페와 임영웅이 광고 촬영을 통해 직접 입은 의상을 전시한 하나 히어로 스튜디오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건물 안쪽 2층에는 ‘하나 히어로 라운지’로 꾸며졌다. 이곳에서는 임영웅 포토카드와 스티커 굿즈, 영웅어록 포춘 쿠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팬들의 만족감을 더했다.
임영웅의 노래 속에 내부 곳곳에 설치된 사진과 생일 축하 문구도 눈에 띄었다. 행사장 전체가 포토존 느낌으로 꾸며져 팬들은 이곳저곳에서 기념사진을 남기며 눈과 귀로 즐기는 모습이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성황리에 ‘IM HERO-THE STADIUM’ 콘서트를 개최했다. 오는 8월 28일에는 CGV를 통해 영화 ‘IM HERO-THE STADIUM’로 공개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추천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