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첫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의 타이틀곡 ‘Shooting Star(슈팅 스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케플러의 생생한 모습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케플러는 포토 촬영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면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으며 화려한 무대 구성을 돋보이게 하는 오차 없는 안무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케플러는 서로의 촬영을 모니터하며 남다른 팀워크를 입증했고 휴식 시간에도 틈틈이 연습을 이어가는 열정을 보였다. 또 멤버들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직접 포인트 안무와 뮤직비디오에 담긴 메시지를 전해 세심한 팬 사랑을 보여줬다.

특히 케플러는 영상을 통해 “‘슈팅 스타’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의미를 한 번 찾아봐주시면 좋겠다”며 “이를 갈고 열심히 정규앨범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ep1going On’은 케플러와 케플리안(공식 팬덤명)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고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hooting Star’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감성적인 신스 라인, 일렉 기타가 인상적인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케플리안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았다.

이번 앨범은 발매 이후 13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타이틀곡 ‘슈팅 스타’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및 인기 급상승 음악에 이름을 올리며 케플러의 변함 없는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케플러는 신곡 ‘슈팅 스타’로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대세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댄스 챌린지를 꾸준히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