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 기자] 에스엠지홀딩스㈜가 국내 최초로 전국 신세계 백화점의 4개점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대형 팝업스토어를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28일까지 운영한다.

‘하이큐!!’는 일본의 고등학교 배구부를 주제로 2012년 3월 5일부터 연재된 일본 만화로 총 8년 반 동안 연재되었으며, 역대 소년 점프 스포츠 만화 중 누계 부수 3위를 기록한 초히트 작품이다.

‘하이큐!!’ TV 애니메이션 역시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 5월 국내 개봉한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일본에서 개봉 두 달 반 만에 100억엔 이상의 흥행 수익을 올리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하이큐!!’ 팝업스토어는 기존 히트 상품과 더불어 전에 없던 신규 굿즈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TV 애니메이션부터 최근 개봉한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까지 등장한 인기 캐릭터들의 피규어, 캔뱃지, 키링, 아크릴 스탠드, 가방, 쿠션, 책갈피 등 400여 종의 상품을 준비했으며, 그 중 200여 종의 상품은 국내 한정 굿즈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고객에 한하여 증정하는 입장 특전 및 구매 특전이 준비되어 있어, 새로운 굿즈를 소장하는 것을 선호하는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는 두 번에 나누어 지점별 10일간 동시 운영한다. 1차는 6월 27일~7월 7일 서울-강남점과 부산-센텀시티점에서 개최하며, 이어 2차로 7월 18일~7월 28일 대구점과 광주점에서 개최하여 전국 곳곳의 팬들을 만난다.

에스엠지홀딩스㈜는 신세계 백화점의 많은 유동인구를 고려하여 평균 90평 이상의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서울 강남점은 1층 오픈스테이지, 부산 센텀시티점은 지하 1층 이벤트홀, 대구점은 8층 문화홀, 광주점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하여 ‘하이큐!!’를 잘 모르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둘러보고 소비하며 자연스럽게 유입될 수 있는 새로운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wa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