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기자](재)강원디자인진흥원(원장 최인숙, 이하 진흥원)이 디자인 지원 사각지대에 놓인 도내 소재 기업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2024 작은기업 애로해결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2024 작은기업 애로해결 지원사업」은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년도 매출 5억 미만의 도내 작은기업이 진흥원에서 풀(Pool) 모집한 디자인전문회사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디자인 지원과 컨설팅 등을 지원받는 사업이다.
이 사업에 선정 시, 작은 기업은 지원금 최대 5백만원 상당의 시각·패키지·콘텐츠·제품 디자인 지원과 컨설팅, 1:1 디자인 관련 법률 자문 지원을 받게 된다.
2022년 시범사업으로 진행되었던 이 사업은 도내 작은 기업의 디자인 애로해소 관련 만족도가 높았으며 필요성을 인정받아 2023년도부터 지원 규모가 확대되었다.
신청 접수는 7월 16일(화) 17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idp.kr/gidp)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숙 진흥원장은 “앞으로도 디자인 지원 사각지대에 있는 도내 기업의 고충 해소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고부가가치화하고, 지역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