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넘치는 패기로 컴백한다.
그룹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를 발매했다.
엔티엑스만의 신보 타이틀곡 ‘PROBLEMATIC(프라블매틱)’은 엔티엑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힙합 댄스 곡으로 멤버들은 반항적이고도 에너제틱한 매력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타이틀곡을 필두로 발라드, 시티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신보 ‘홀드 엑스’는 YG 인하우스 프로듀서 P.K(NU_BOUNCE) 팀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멤버 로현은 전곡의 곡 작업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멤버 창훈, 승원이 작사에 참여하는 등 엔티엑스만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7월 컴백 대전에 본격 합류한 엔티엑스는 국내 활동은 물론 브라질, 미국, 일본 등에서 해외 투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엔티엑스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M, SBS FiL 음악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엔티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