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홍천 좋은친구들장학회(회장 최선영)는 지난 27일 화촌면 일원의 계곡에서 용준식 홍천군의원과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야유회를 개최했다.

이어 2023년 MOU를 체결한 지역의 학생을 돌봄하며 전문 집수리봉사단으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봉사홍천나누미봉사단에 학생들을 위한 사랑의 주거환경개선 집수리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좋은친구들장학회 이재성 사무국장은 “지난해 9월 홍천나누미봉사단과 함께 홍천읍 하오안리 일원에서 집안 쓰레기 정리 및 주거환경개선 합동 집수리활동에 이어 11월 신영재 홍천군수와 회원 등이 참여한 동절기 2000장의 연탄배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장학회는 12월과 금년 5월 홍천무궁화장학회와 홍천읍행정복지센터에 학생 장학금 440만원을 기탁하는 등 매년 학생 장학활동과 함께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오고 있다.

최선영 회장은 “좋은친구들장학회 회원들과 함께하는 여름야유회를 통해 회원 화합을 도모하고 회원 가족이 행복해야 그 행복이 지역사회의 행복으로 확대된다”며 “홍천 학생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홍천군 민·관복지보장체계가 강화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