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어린이박불관서 오는 24일부터 10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6차례 초등 고학년 대상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문화재단 오는 24일부터 10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6차례에 걸쳐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한 예술교육 심화프로그램 ‘레디액션! 어린이 영상 제작 워크숍’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서 운영된다고 20일 밝혔다.

레디액션! 어린이 영상 제작 워크숍은 ‘일상 속에서 마주치는 여러 “다름”들과의 공존’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자신만의 시각과 생각을 영상으로 표현한다.

단편영화 감상에서 시작해 영상 기획하기, 대본 작성하기, 촬영 및 편집하기 등의 과정을 거쳐 본인의 의도가 잘 드러나는 제대로 된 짧은 영상 한 편을 완성하는 것이 워크숍의 목표라고 재단은 설명했다.

완성된 영상 결과물은 시사회를 통해 부모님과 친구들 앞에서 발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이후 어박TV(경기도어린이박물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다.

레디액션! 어린이 영상 제작 워크숍의 신청 가능 최대 인원은 회당 12명이며, 지지씨멤버스 사전예약을 기본으로 참가비는 6만 원이다.

박물관 입장권은 별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