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홍천군청소년수련관(송용주관장)은 오는 8월 31일(토) 10시 30분부터 16시, 하루 동안 홍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 단원 12명을 대상으로 2024년 홍천군청소년오케스트라 ‘하루집중캠프’가 진행한다.

홍천군청소년오케스트라는 2017년 6월에 창단되어 관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악기연주에 관심 있는 청소년 누구나 지원 가능한 합주체로서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파트 단원을 상시적으로 모집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12월에 개최될 정기연주회 준비와 악기별 집중 파트연습 및 합주연습을 통해 단원들 간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음악적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다.

송용주 홍천군청소년수련관장은 “시험기간 및 개인 일정에도 불구하고 많은 단원들이 참가하여 연습에 임하는 모습에 감사하며 12월에 진행될 정기연주회에 많은 관심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홍천군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 신청방법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간단한 오디션 진행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오디션은 탈락 여부가 아닌 개인의 역량 확인 정도의 목적성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cyc.kr)에 확인할 수 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