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페이커’ 이상혁을 필두로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 그리고 T1이 지난해 ‘LoL 월드챔피언십(롤드컵)’ 우승을 일궈낸 기록을 담은 다큐가 공개된다.

T1이 ‘제·오·페·구·케’ 그리고 T1의 이야기를 다룬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함께 날아오르다’를 오는 9월 4일 개봉한다.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함께 날아오르다’는 지난 2022 롤드컵 준우승 이후 2023 롤드컵 제패까지 T1의 여정을 담았다. 레드불이 제작한 이번 다큐 영화는T1 선수단과 코치진, 전용준 캐스터의 비하인드 인터뷰로 구성됐으며, 전국 CGV 37여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CGV는 이번 다큐 영화 개봉을 기념해 e스포츠 콘텐츠 최초 CGV만의 영화 굿즈 ‘TTT(Thats The Ticke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T1 안웅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다큐멘터리는 어려운 상황들을 극복하며 우승을 일궈낸 작년 롤드컵에 대한 이야기다”며 “언제나 그렇듯 T1 선수단은 승리를 위해, 그리고 팬들의 기쁨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올해도 멋진 스토리를 들려 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