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쿠팡플레이가 오는 20~22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시가지 서킷에서 열리는 ‘2024 FIA 포뮬러1 월드 챔피언십(이하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의 생생한 현장을 실시간 공개한다.
싱가포르 그랑프리는 지난해에 이어 F1 야간 레이스를 펼친다. 아시아 외 지역에서도 시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어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대회는 화려한 도시 경관과 조명으로 레이스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F1 마니아들은 폭이 좁고 코너가 많아 우승자를 예측하기 어려워 스릴 넘치는 서킷으로 꼽았다.
쿠팡플레이는 올해 현장 프리뷰쇼부터 퀄리파잉과 레이스, 연습 주행인 프랙티스까지 전 세션을 생중계하는 ‘풀 패키지 중계’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생중계를 놓친 팬들을 위한 다시 보기 및 하이라이트도 제공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지난해 9월 싱가포르 그랑프리의 현장 생중계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메르세데스 드라이버 조지 러셀과의 인터뷰, 대회 기간 사용될 차량을 공개하는 ‘카 프레젠테이션’ 등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들을 전달했다.
지난 라스베이거스·일본·중국 그랑프리에서는 현장 리포팅을 진행했다. 이탈리아 그랑프리에서는 페라리의 과거와 미래를 담은 ‘마라넬로 페라리 박물관’과 ‘F1 스토어 탐방’ 등 경기 외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