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네이처로드 드라이브길 홍보 성료 및 인증챌린지 추진

[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기자]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은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트래블쇼 2024’에 참가하여 강원 네이처로드의 매력을 널리 알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강원도 내의 국도와 지방도를 중심으로 조성된 강원관광도로(7개 코스, 총 연장 1,339km)를 소개하는 기회가 마련됐다. 국내외 관광업체 및 여러 유관 기관이 참여하여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 가운데, 강원관광재단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포토존 이벤트와 투어 인증 챌린지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투어 인증 챌린지는 7개 코스의 주요 관광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여 인증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졌다.

특히, 네이처로드 포토존에서의 사진 촬영과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업로드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효과적인 홍보로 이어졌다.

이번 인증 챌린지는 사진에 저장된 위치 기반 정보를 활용하여 인증하는 방식으로, 10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 네이처로드에서 촬영한 사진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월별 추첨을 통해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인증 챌린지 기간 동안 최다 인증자는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성현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는 “강원 네이처로드의 아름다운 도로 풍경을 직접 체험하시고, 고속도로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자연의 숨결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인증 챌린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강원관광재단 누리집(www.gwto.or.kr) 및 네이처로드 누리집 공지사항(https://natureroad.gangw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