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KT가 14일부터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른 만 17~20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Y수능 페스타’를 진행한다.

14~27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폰 구매·개통 후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면 총 200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팩(무료 음료 쿠폰 2장, 음료 1+1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휴대폰을 개통하면 아이패드 미니(1명), 갤럭시 워치7(5명), CASETiFY 5만원권(100명) 등을 추첨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매일 운세를 볼 수 있는 스마트 굿즈 ‘태그미 럭키 운세 키링’도 함께 지급한다.

KT멤버십에서는 15~30일 수능 이벤트 ‘달.달.수능페스타’를 운영한다. 롯데시네마 ‘라이브시네마’ 이용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1잔, 도미노피자 전 메뉴 배달·포장 50% 할인, 사진 앱 ‘SNOW’의 AI 미국 졸업사진 1회 이용권,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2인 50% 할인 등을 마련했다. 해당 혜택은 중복 이용 가능하다.

수험생을 위한 요금제 혜택도 선보인다. 만 34세 이하 5G 고객이면 ‘Y덤’ 혜택을 자동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기본 데이터나 공유 데이터를 2배로 이용할 수 있다. 만 18세 이하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가족결합에서 청소년 할인을 통해 매월 5500원 추가 할인한다. 또한 디바이스 초이스나 삼성 초이스 요금제 선택 시 에어팟 프로 2, 갤럭시 버즈3 프로 등 디바이스를 할부 판매한다.

한편 KT의 1020 브랜드 Y는 올해 말까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와이로운 부적 제작소’ 이벤트를 이어간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수험생의 합격과 운을 기원하는 부적 이미지를 만들어 공유할 수 있다. Y아티스트 미뉴 작가의 재치 있는 일러스트로 제작한 부적은 10종을 랜덤 생성한다. 이미지로 다운받아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다. SNS로 부적을 인증한 100명에게는 네이버 페이 1만 원권을 제공한다. 특별 부적 ‘행운 2배 와이로운 스페셜 부적’을 획득 후 SNS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3명)를 증정한다.

KT 김영걸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고생한 수험생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1020 브랜드 ‘Y’를 통해 그들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