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웨스틴 조선 부산이 포근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 ‘러블리 윈터’를 오는 14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겨울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감싸줄 수 있도록 웨스틴 조선 부산의 로고와 사랑스러운 하트 패턴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러블리 윈터 블랭킷’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2월에 투숙하는 고객 중 선착순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러블리 윈터 포스트 카드’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달콤한 디저트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객실 내에는 웰컴 기프트로 프랑스 초콜릿 ‘이브 뚜리에(Yves Thuries)’의 마카롱 초콜릿 세트(9개)와 베라몬테 까베르네쇼비뇽 1병으로 구성된 ‘러블리 스윗츠 세트’가 준비된다.

또한 아름다운 해운대 오션뷰를 바라보며 오후의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간단한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3종을 시작으로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딸기의 조화가 일품인 딸기 하트 무스, 크리스마스의 무드를 담은 딸기 구겔 호프와 딸기 에끌레어 등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로 맛과 비주얼 모두 만족시키는 구성으로 준비된다. 디저트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샹그리아 에이드 2잔과 로네펠트 티 9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 이상 고객에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2인 혜택(조식, 데이타임 스낵, 해피아워)과 사우나와 수영장, 피트니스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또한 패키지 투숙객은 F&B 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7만원부터(세금 별도)이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부산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겨울 아이템과 달콤한 애프터눈티 세트를 새롭게 준비했으니 올 한해 수고한 나를 위한 휴식을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마음껏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