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12월 8일까지 ... 10만 회원 달성을 앞두고, 풍성한 두 가지 이벤트 준비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 수원시는 다음 달 8일까지 ‘새빛톡톡 10만 회원 된다! 된다! 더블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새빛톡톡 10만 회원 달성을 앞두고, 풍성한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된다! 된다!’는 올해가 가기 전에 꼭 이루고 싶은 나의 소망을 적는 이벤트이다. 새빛톡톡 설문투표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고, 추첨으로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기간 중 추천인을 입력하고, 추천한 사람이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 가입자와 가입 추천인 모두에게 지급되는 마일리지(1000점) 지급 화면을 캡처한 후 제출해 응모할 수 있다.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해 3명에게 에어팟4, 3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수원 새빛톡톡 홈페이지, 앱에서 다음 달 8일까지 참여할 수 있고, 경품 추첨 결과는 11일 개별 안내된다.
새빛톡톡에 월 3회 이상 출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주 목요일 선착순 1000명에게 영화 할인권을 비롯해 아쿠아플라넷 광교·의왕레일바이크 현장 할인권을 제공한다.
지난해 7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시정참여 플랫폼 새빛톡톡은 시민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온라인 광장이다. 현재 회원 수는 9만 4000여 명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활발한 참여로 새빛톡톡이 10만 회원을 앞두고 있다”며 “이벤트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