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매주 다양한 메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K-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교촌 K-WEEK’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주 새로운 메뉴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기대감을 더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1월 3주차에는 교촌치킨의 인기 순살 메뉴를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순살 WEEK’가 펼쳐진다. 오는 11월 24일(일)까지 ▲교촌순살 ▲레드순살 ▲허니순살 ▲반반순살 ▲레허반반순살 ▲교촌옥수수순살 6개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11월 4주차에는 ‘사이드 WEEK’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으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충성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매주 ‘교촌 K-WEEK’ 이벤트를 기대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순살 WEEK’를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