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브런스윅 프로볼링대회 참관... 화성시민과 함께하는 팀MK글로리아 격려
〔스포츠서울│화성=좌승훈기자〕정명근 화성시장은 22일 화성 마인드볼링센터에서 열린 ‘브런스윅 프로볼링대회’ 결승전을 참관해 화성시민과 함께하는 팀MK글로리아를 격려했다.
정 시장은 “대회 준비와 참여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화성시민과 함께하는 팀MK글로리아의 3연패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시는 생활체육 활성화와 지원을 통해 화합과 소통의 가치를 높이고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대회는 ㈜라운드에이치, (사)한국프로볼링협회 주최, (사)한국프로볼링협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2024년 시드선수 및 우선 출장권자 63명과 2024년 하반기 트라이얼 189위까지 선수 등 총 264명이 선수가 열띤 경기를 펼쳤다.
결승에 오른 팀MK글로리아 프로볼링팀은 화성시 문화체육특별보좌관을 역임하고 있는 장민기 단장을 필두로 박경신, 정승주, 박근우, 김수용, 유상원, 이현우, 윤명한, 김정하 등 선수로 구성돼있다.
팀MK글로리아는 2024년 영월컵 오픈볼링대회 단체전에서 우승하고 제9회 상주곶감·로드필드컵 오픈볼링대회 단체전에서 우승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