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일년에 딱 한 번뿐인 게임 할인 판매행사가 열린다. 인기 비주얼 노벨, 풀모션비디오(FMV) 게임 등 60여 종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의 ‘블랙 스토브데이 세일’이 바로 그 주인공.

스마일게이트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인기 게임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블랙 스토브데이 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토브 카카오 채널에서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랜덤으로 3회에 걸쳐 뽑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에 전시된 게임에 사용할 수 있다. 라인업에는 ‘화산의 딸’, ‘러브인 로그인’을 비롯해 인기 게임 60종 이상이 포함됐다.

더불어 인기 FMV 게임 3종을 3일 동안 3000원 이하의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333 골든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과몰입금지’, ‘모태솔로’, ‘인투나이트’ 등 스토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FMV 게임을 최고 8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작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신작 추리 게임 ‘로코 모티브: 로이스 열차 특급 살인’과 풀애니메이션 명작 비주얼노벨 게임 ‘SISTERS : 여름의 마지막 날’을 10%,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패스 투 퍼지’를 6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출시를 앞두고 있는 ‘과몰입금지2’를 찜하기 목록에 추가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5% 쿠폰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증정한다. ‘과몰입금지2’는 현실적인 스토리와 우수한 퀄리티로 화제를 모은 ‘과몰입금지1’의 후속작이다.

이번 ‘블랙 스토브데이 세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