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다음달 11일까지 M 퍼포먼스 게러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및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M 퍼포먼스 게러지 카본 캠페인’이다.

M 퍼포먼스 게러지는 BMW 고성능 브랜드인 M 고객 특화 서비스 공간으로, 라운지 형태의 독립된 공간에서 M 모델의 유지, 관리 및 다양한 M 액세서리 파츠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M 전용 워크 베이에 직접 들어가 차량 정비 과정을 살펴볼 수 있고, M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정비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작업 진행 상황 등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 M 퍼포먼스 카본 파츠를 구매하는 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받으며, M 퍼포먼스 파츠와 휠·타이어 세트는 25% 할인한다. 또한 M 퍼포먼스 게러지 방문 고객은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일부 차량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20% 할인한다.

타이어 교체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BMW 오리지널 타이어를 10% 할인해 판매하며, 교체까지 진행하면 최대 50%의 공임 할인 혜택이 있다. 아울러 타이어 2본 교체하면 M 세차 버킷 및 세차 타월, 4본 교체하면 M 보드 케이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M 퍼포먼스 게러지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캠페인 동안 합산 이용 금액이 50만원을 초과한 고객에게는 M 세차 타월, 100만원을 초과한 고객에게는 M 도어핀. 합산 300만원 초과 구매 고객에게는 BMW 보드 케이스를 증정한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