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ㅣ 고봉석 기자] (주)TGS홀딩스 호남사업단 광주센터(단장 정명자)는 연말을 맞아 지난 4일 광주광역시 시각장애인연합회(회장 최삼기)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주)TGS홀딩스 호남사업단 광주센터 임직원들은 이날 광주광역시각장애인연합회 정문에서 고객과 나누고 누리는 회사 방침에 따라 1박스에 5㎏이 든 김장김치 20박스를 전했다고 밝혔다.

정명자 (주)TGS홀딩스 호남사업단 광주센터 단장은“작은 정성이나마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GS그룹은 TGS홀딩스, TGS파이낸스, 아트핀, 삼일대부, 선주코퍼레이션 등 다양한 계열사를 통해 금융 및 복지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TGS홀딩스는 ‘나누미 복지 상품권’을 발행하며 사회적 가치를 높이고 있다.

최근 필리핀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TGS그룹은 필리핀 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하고, 현지 시장에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1세기 금융유통에서 새로운 금융생태계를 창조한 나눔을 모토로 한 (주)TGS홀딩스 호남사업단은 지난해에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 1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해마다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kob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