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기자]강원특별자치도의회(의장 김시성)는 12월 13일(금) 09시 도의회 의장실에서 크리스마스 씰 증정식과 특별회비 전달식을 개최했다.
증정 및 전달식에는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김시성 의장, 김용복 부의장, 이한영 의회운영위원장과 대한결핵협회 한중일 회장‧진광렬 본부장, 대한적십자사 김선배 회장 등이 참석했다.
먼저, 항 결핵운동을 상징하는 증정식은 크리스마스 씰 모금을 통해 결핵퇴치사업에 대한 범도민적 관심을 제고하려는 취지로 개최했으며, 강원특별자치도의회는 크리스마스 씰 액자 등을 증정받고 성금 2백만 원을 대한결핵협회에 전달했다.
이어서, 개최된 특별회비 전달식은 강원지역의 재난구호, 취약계층 지원, 사회복지 사업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연대 정신을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강원특별자치도의회는 특별회비 3백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김시성 의장은 “강원방역의 최전선에서 결핵 완치를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해주고 계신 대한결핵협회 강원특별자치도지부 한중일 회장님, 그리고 인도주의적 가치를 몸소 실천하며 강원 지역의 재난구호 사업에 매진해 주시는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김선배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증정식과 전달식을 통해 우리 사회 전반에서 결핵에 대한 경각심과 인도주의 정신이 널리 퍼지길 바라며, 우리 강원특별자치도의회도 다가오는 2025년 도민 여러분께 기쁨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