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이디야커피가 22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2024~2025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디야커피는 농구 문화 확산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올스타 페스티벌의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디야커피는 당일 입장객을 대상으로 ‘이디야 트리플 PET커피’와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시그니처라떼’ 무료 쿠폰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올스타 페스티벌의 흥미를 더하고자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 50만 원권을 총 3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3쿼터 타임 아웃에 진행하는 ‘이디야커피 스킬챌린지’ 우승팀에게 상금 200만 원과 이디야커피 캡슐머신, 캡슐커피 3종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농구팬들의 뜨거운 열정처럼 역동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이번 스폰서십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디야커피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올해 6월 ‘2024 우리은행 우리WON 3X3 트리플잼’ 스폰서십과, 8월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 스폰서십을 진행하는 등 한국여자농구연맹 주최 대회에 참여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