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폴킴의 10주년 앨범이 LP 음반으로 발매된다.
폴킴은 오늘(10일) 오후 7시부터 공식 페이지를 통해 10주년 에디션 ‘Sincerely yours’의 한정판 LP 음반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특별한 앨범의 특별한 LP 음반으로 소장 가치를 극대화했다.
더욱 생생하고 빈티지 사운드를 만날 수 있는 한정판 LP는 컬러 바이닐 2장과 포토북, 포스터, 슬라이드 필름 마운트, 고급스러운 게이트폴드 등 최상의 퀄리티로 구성된다. 또 ‘덕마니’ 키링 버전의 스마트 앨범도 같은 시각 예판을 시작해 음악팬들의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Sincerely yours’는 2014년 1월 21일 데뷔한 폴킴의 음악을 집대성한 앨범이다. 타이틀은 10년 간 폴킴을 사랑해준 리스너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신곡 ‘난 기억해’를 포함해 총 30트랙이 가득 채워지며, 발매는 데뷔일에 맞춰 특별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10주년 앨범과 함께 서울, 도쿄, 오사카, 방콕, 자카르타를 잇는 콘서트도 준비한다. 2월 8~9일, 15~16일 열리는 서울 공연은 팬클럽 선예매 시작으로, 1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번 앨범의 신곡 ‘난 기억해’는 선공개 라이브 영상의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Sincerely yours’는 2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