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장우영기자] 가수 서인영과 크라운제이가 '투머치' 무대를 선보였다.
서인영은 2일 네이버 V앱 'WELCOME 서인영 ‘너에게 안겨’ 카운트 라이브'에서 크라운제이와 함께 '투머치' 무대를 꾸몄다.
신곡 '너에게 안겨' 공개를 앞두고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진 서인영은 이날 깜짝 게스트로 크라운제이를 초대했다.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은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개미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무대에 앞서 서인영은 크라운제이와 연락하느냐는 팬들의 질문에 "자주 연락한다. 크라운제이와는 친오빠, 가상남편으로 영원히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서인영은 "오랜만에 둘이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그리워하셨던 것 같다. 그래서 많이 감동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등장한 크라운제이는 서인영과 가볍게 포옹을 한 뒤 이어간 토크에서 아웅다웅 다투면서 과거 '개미커플'을 추억케 했다. 이후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함께 '투머치' 무대를 꾸며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한편, 서인영의 신곡 '너에게 안겨'는 섬세하고 표현력 있는 보컬로 사랑 받아온 서인영이 새롭게 시도하는 곡으로, 달콤하고도 예쁜 가사가 돋보이는 공감송이다. 특히 '너에게 안겨'는 올 여름 귀를 시원하게 만들어줄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미디어국 elnino8919@sportsseoul.com
사진=V앱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