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서울어워즈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 ‘제1회 더 서울어워즈’ 여배우들의 눈부신 드레스 자태가 기대된다.

27일 배우를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축제 ‘더 서울어워즈’의 역사적 첫 회가 막을 올린다. ‘더 서울어워즈’는 한류문화의 근간인 드라마, 영화 장르를 중심으로 대중과 배우가 하나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시상식이 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1회 더 서울어워즈’가 기다려지는 여러 이유 중 절대 놓칠 수 없는 것이 레드카펫과 무대를 수놓을 여배우들의 눈부신 드레스 자태다. 시상식에 참석하는 여배우들은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자랑하며 큰 화제를 불러모으기 마련이다. 화려한 참석자 라인업을 자랑하는 ‘제1회 더 서울어워즈’인 만큼 이 같은 기대는 더욱 뜨겁다.

김아중
김아중.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MC 김아중을 비롯해 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된 여배우들이 저마다 다른 매력과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여배우들이 ‘제1회 더 서울어워즈’ 레드카펫을 빛내줄 것으로 기대된다.

윤아
윤아.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소녀에서 여인이 된 윤아, 고혹적인 미를 뽐내는 이하늬,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하는 박보영, 여배우의 품격을 자랑하는 이정현, 사랑스러운 미모의 송하윤, 청초한 아름다움의 공승연, 상큼 발랄한 윤소희와 김세정까지. 여배우들이 보여줄 개성만점 드레스 자태가 시선을 끌어모을 전망이다.

이하늬
이하늬.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이외에도 시상자로 참석할 한채영, 김혜은, 정혜성 등도 개성만점 매력을 과시하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채영
한채영.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화려한 시상식, 그 안에서 더욱 눈부시게 빛날 여배우들의 드레스 자태.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여신은 누가 될지 레드카펫부터 본시상식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제1회 더 서울어워즈’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배우를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축제 ‘더 서울어워즈’는 10월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시상식은 이날 오후 5시50분부터 8시까지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