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한화 아쿠아플라넷은 3월 1일, 삼일절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3월 1일 당일 메인수조 가오리 피딩 설명회 때 ‘진짜 태극기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오리 피딩 설명회는 낮 12시와 오후 4시에 진행되며 8개의 태극기 중 진짜 태극기를 찾으면 아쿠아 담요를 상품으로 준다. 또한 메인수조에서 펼쳐지는 대형 태극기 퍼포먼스를 촬영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일산, #일산가볼만한곳)와 함께 업로드하면 밀랍인형 전시관 ‘얼라이브 스타’에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도 아쿠아리움 곳곳에 숨어있는 태극기를 찾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여수, #여수가볼만한곳)와 함께 업로드하면 1일 50명에게 기프트숍 상품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4일까지 진행하며 경품은 2층 트릭아트 ‘박물관은 살아있다’ 출구에서 받을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3·1 운동을 기념해 ‘대한민국,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대상자는 국가 유공자 및 군인, 경찰, 소방관으로 동반 1인 이상 시 본인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가유공자증, 공무원증, 군 휴가증 등 증빙서류를 지참해 현장 매표소에서 보여주면 된다. 기간은 3월 1~11일까지다. 또한 3월 한 달간 3인 이상의 가족이 현장에서 종합권 구매 시 가족 20% 할인과 함께 자녀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63은 3월 1일에 펭귄과 물범 생태설명회 진행 시 수중 태극기 포토타임과 오후 2시와 4시에 기프트숍 앞에서 무료 태극기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한다. 또한 4일까지 스탬프북을 완료하면 매일 선착순 15명에게 워터보틀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