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장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모델 문가비는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것만이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이라고 말한다. 물론 그러다보면 상대방도 아끼고 사랑할 줄 알게 된다는 것도 잊지 않았다. 꺼리낌 없고 자신감 넘치는 문가비지만 그 이면에는 상대방에 대한 너그러움과 배려가 차지하고 있었다.
- Journey
만으로 28살이다. 길지 않은 인생의 여정이지만 28년 동안 너무 재미있었고 하루도 지루하지도 않았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나의 인생이다. 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을 것 같아 앞으로의 여정이 더욱 궁금해진다.
- Kitchen200가지 종류의 요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타고난 면이 있다. 친할머니, 외할머니, 어머니 모두 요리를 잘하셨다. 남자 친구가 생기면 내가 직접 개발한 소스를 이용해서 치킨 그라탕을 만들어 줄 것이다. 아마 세상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파스타는 쉽게 만든다. 결혼해서 남편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어떤 것이라도 만들어 줄 수 있다. 키친에서 몸이 만들어진다. 어떤 것을 먹느냐에 따라 몸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키친은 여성에게 굉장히 중요하다.
- Label옷에 관심이 많다. 5개의 방중 3개가 드레스룸이다. 침실보다 드레스룸이 중요하다. 라벨에는 관심이 없다. 나한테 어울리는 것이 중요하다. 중학교 3학년 때 3000원 주고 산 블랙셔츠를 지금도 입는다. 보자마자 나의 것이라고 생각했다. 지금도 입을 정도로 나에게는 마법의 옷이다. 라벨보다는 나한테 어울리는 것이 포인트다. 옷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어야 하고, 이해도도 높아야 한다. 나는 나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따로 헤어스타일리스트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없다. 모두 내가 한다.
- Main어렸을 때부터 중심에 서는 것을 좋아했다. 경쟁의식과 라이벌, 질투 그런 의식은 없었다. 일등이 좋았을 뿐이었다. 라이벌이 있다면 나 자신뿐이다. 미래와 인생에 있어서 나를 항상 메인이라고 생각한다.
- Nature자연을 너무 좋아한다. 도시적인 이미지가 강하다고 듣지만 내면은 그렇지 않다.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여러나라를 찾았다. 특히 이름다운 해변이 있는 곳을 좋아한다. 정글도 좋아한다. 작년에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케이프타운을 여행하고 매력에 빠졌다. 3년후에는 아마 케이프타운에 살고 있는 나를 발견할 지도 모른다.(웃음)
- Opinion생활에 있어서 자기 소신은 굉장히 중요하다. 소신과 주장을 분명히 하는 스타일이다. 그렇다고 소통과 공감이 부족한 것은 아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청취하며 받아들일 것은 받아들인다.
- Parents아버지는 멋지고 잘 생기셨고, 어머니는 애교 많고 여성스런 분이다. 나는 두 분의 좋은 점만 물려받았다.(웃음) 아버지는 예리하시면서도 책임감이 강하시다. 어머니는 유리컵 같은 분이다. 소녀 같고, 여리지만 애교도 많다. 내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부모님 덕분이다. 아버지가 이상형이다.(웃음)
- Queen여자는 여왕처럼 살아야 하고, 여왕처럼 대우를 받아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 내 자신이 나를 어떻게 대하느냐에 따라 상대방도 나에게 대하는 태도가 달라진다. 스스로를 여왕처럼 대하면 상대방도 나를 여왕처럼 생각하게 된다.
|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