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스페셜 미니앨범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에 참여한다.

21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의 공식 SNS에는 희철, 동해, 은혁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오픈됐다.

특히 단체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포토에서 보이지 않던 희철의 개인 티저가 깜짝 공개돼 호응을 얻었다. 이에 소속사 Label SJ 측은 “희철은 건강상의 문제로 마카오에 동행하지 못했으나, 국내에서 진행한 추가 뮤직비디오 촬영과 앨범 재킷에는 참여했다. 음악방송은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7명의 멤버만 출연 예정”이라 전했다.

은혁 동해

전곡 모두 라틴 장르의 노래로만 구성된 이번 앨범은 오는 10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One More Time(Otra Vez)’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SMTOWN,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계획이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오는 27일 정오 로맨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라틴 팝 장르의 수록곡 ‘Animals’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Lable SJ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