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_메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황치열의 신곡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황치열이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함께 바다를 바라보고, 손을 잡고 갈대밭을 거닐며 사랑에 빠진 가을의 연인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웅장한 스트링 연주와 황치열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영상 말미에 등장, 보는 이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신곡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는 지난 사랑과 삶에 대한 후회로 가득 찬 남자가 자신의 가슴에 새롭게 박힌 그녀와의 사랑을 지켜나가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 멜로디와 속도감 있는 편곡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황치열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올 가을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황치열은 20일 오후 6시, 신곡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를 발표하고, 내달 29~30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야누스 JANUS’를 개최한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