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_송혜교 모델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제공 | 아모레퍼시픽

[스포츠서울] 건조한 겨울철에는 건강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위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선보이는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고보습 보호막이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입술을 생기있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립 제품이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이 제품은 입술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돼 깊은 보습과 탄력, 생기를 선사하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동백오일·홍화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2중 보습막이 유수분을 동시에 채워 오랫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행인유 성분과 쫀쫀한 엘라스틱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촘촘하게 채워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준다. 매화 추출물이 함유돼 꽃잎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는 바르는 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세로 주름 방향으로 채우듯 고르게 도포한 후, 입술 안쪽 위주로 다시 한번 터치하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이 완성된다.

지난 9월 출시된 59호 ‘어텀 레드’는 장미를 으깬 듯 자연스럽게 장미 본연의 색을 표현해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얼굴에 생기를 더해준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의 4호 ‘로즈 레드’ 컬러는 최근 tvN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주연 배우인 송혜교가 사용한 립스틱으로 온라인 상의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총 1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만 원대(3g).

<온라인뉴스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