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두 번째 겨울 업데이트 ‘카스 꿀꿀잼 : 반짝반짝 신규모드’를 통해 신규 모드 ‘좀비 터치다운’을 28일 선보였다.
좀비 터치다운은 좀비와 인간의 3대3 대전 게임 모드다. 좀비는 깃발을 들고 지정된 위치를 터치해야 승리하며, 인간은 이를 저지해야 승리한다.
넥슨은 새로운 모드 출시와 함께 2019년 1월24일까지 좀비 터치다운 모드로 새로운 시즌 랭킹전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실력에 따라 총 다섯 등급(마스터, 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 내에서 순위 경쟁을 치르며, 시즌 종료 후에는 속한 등급에 따라 최대 1만5000마일리지와 함께 ‘스톤 베놈가드 코스튬’, ‘정예 훈장’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새해를 맞아 내년 1월9일까지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이용해 이용자 간 자유로운 무기 거래가 가능해지며, 특히 경매 이벤트 처음으로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가 특별 매물로 정해진 시간에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올해 네 차례 실시된 유저 맵 제작 대회 ‘스튜디오 어워드’에서 상위에 오른 12개 작품 중 이용자 투표로 최고 작품을 선정하고, 제작자에게 ‘넥슨캐시’ 10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3개 폭발 모드를 갖는 새로운 초월 수류탄 ‘트리니티 그레네이드’가 추가된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