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가수 윤지성이 솔로 데뷔곡 '인 더 레인(In the Rain)'의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윤지성은 오늘(1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어사이드(Aside)'의 타이틀곡 '인 더 레인'의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빗소리를 연상케 하는 드럼 스틱 소리와 함께 서정적 느낌의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차가운 빗소리 때문인 줄로만 알았죠 / 왠지 슬퍼 보이는 그대의 얼굴을 더 / 마주 볼 걸 그랬죠 기억할 걸 그랬죠"라는 아련한 노랫말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인 더 레인'은 감성적인 멜로디에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이한 진솔한 감정을 담았다. 앞서 윤지성은 첫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한편, 윤지성은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어사이드'를 발표하고 본격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LM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