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호반그룹 30주년 창립 기념식(축사)_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호반그룹 30주년 창립 기념식에서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제공|호반그룹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호반그룹은 28일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서울 우면동 서초 신사옥(호반파크II) 2층 대강당에서 열린 30주년 기념식에는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호반그룹 임직원들, 협력사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각 현장과 사업장에서 중계방송을 통해 전 임직원들이 함께 했다.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은 축사에서 “지난 30년간 호반그룹 성장의 주역이 되어 준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하고, 사업의 동반자가 되어 아낌없는 노력으로 함께해 주신 협력사들에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조금 불편하고 먼 길을 돌아오더라도 정직하게 원칙을 지켜온 것이 지난 30년간 우리가 생존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요인이었던 것 같다”며, “이제 새로운 30년을 책임져야 할 제2의 출발점에 서 있다. 모든 임직원들이 인화단결하고 정직과 원칙을 지키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세대를 책임지는 주역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 호반그룹 30주년 창립 기념식_우수협력사와 단체사진
호반그룹 30주년 창립 기념식에서 우수협력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제공|호반그룹

호반그룹 30주년 창립기념식에서는 장기 근속자에 대한 포상과 함께 30년 동반한 ㈜우창건설 등 총 61개 우수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감사패와 상생협력기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열렸다. 1989년에 설립된 호반건설(호반그룹)은 자산규모 8조 5000억 원, 재계 순위 44위로 성장했으며, 종합건설, 레저, 유통, 금융업 등 사업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호반건설은 지난 27일 서울 반포동 쉐라톤팔래스 호텔에서 열린 제55차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동반성장지수 평가 결과 최고 등급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