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서의 아찔한 애플힙, 맥스큐 신년호 특별부록에서 만 볼 수 있다는...[포토]
공민서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사랑스런 머슬퀸을 내 지갑 속에 쏙~”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출간된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1월호 특별부록인 10대 머슬퀸 포토카드가 화제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인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남성잡지 ‘맥스큐’에서는 새해를 맞아 신년 10대 머슬퀸 포토카드를 특별부록으로 증정해 인기를 얻고 있다.

지갑 속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된 일명 ‘포켓걸’ 포토카드는 ‘맥스큐’ 커버모델 중 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원조 ‘머슬퀸’ 최설화, 공민서를 비롯해 머슬마니아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류세비, 배이지, 김자연, 윤다연, 이예나, 이예진, 정유승, 장여진 등 남성 독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는 머슬퀸들이 총출동해 관심을 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의 대표이자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의 김근범 발행인은 “새해를 맞아 운동과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분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포켓걸 포토카드를 제작하게 됐다” 면서 “맥스큐 1월호 신간호와 신규 정기구독자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1인당 포토카드 10장을 무료 증정한다”고 밝혔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맥스큐

기사추천